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제훈 성추행 혐의 벗다 모범택시2 에서 이제훈이 누명을 벗었다

by 윤미래 2023. 4. 2.
반응형

이제훈이 성추행 누명을 벗고 다시 모범택시 기사로 활약하는 이야기가 방영되었습니다.

1일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2' 12회에서는 김도기(이제훈 분)가 김용민(백수장)의 도움으로 성추행 혐의를 벗은 모습이 그려졌다.

모범택시2 12회 주요장면

형사는 김도기를 유치장에 가뒀고, "너 지금부터 클럽 직원 성추행 혐의로 긴급 체포된 거야. 너 이제 망했다고 느껴라"라며 악플을 쏟아냈다. 그때 전직 기자였던 김용민이 경찰서를 찾았고, 김도기는 김용민 덕에 풀려날 수 있었다. 김용민은 "이걸 원하면 맥주 한잔 사"라며 USB를 꺼내 들이댔다. 김도기는 김용민과 술을 마셨고, 김용민은 USB 안에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김용민은 "방금 택시에서 내린 그 여자 성추행 당했다고 거짓 신고한 게 바로 이 녀석이야. 그 클럽 소속 엠디. 너 경찰에 붙잡혀가고 난 뒤에 출근했으니 거짓말이 들통이 난 거지. 그래서 바로 풀려난 거고"라며 해명했다. 특히 김용민은 "더 이상 블랙 썬 근처에 얼씬거리지 마. 선의의 충고야. 블랙 썬은 너가 생각하는 그런 상식이 통하는 곳이 아니야"라며 위협했다.

 

이제훈 프로필

분류 내용
출생 1984년 7월 4일 (38세)서울특별시 종로구 효자동
국적 대한민국
본관 경주 이씨 (慶州 李氏)
신체 177cm|B형
MBTI ENTP
가족 부모님, 누나
학력 송현고등학교 (졸업)고려대학교 서창캠퍼스 (생명정보공학과 / 중퇴)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 중퇴)
병역 경찰청 의무경찰 수경 만기전역(2012년 10월 25일 ~ 2014년 7월 24일)
종교 무종교

2005년 연극 《바다제비》로 상냥하게 배우의 세상에 입문한 이제훈님은, 2006년 《진실 리트머스》 또는 2008년 《약탈자들》로 공식적으로 데뷔하였어요. 2009년 《친구 사이?》, 2010년 《김종욱 찾기》, 그리고 2010년 《세 자매》로 연기력을 성장시키며, 2010년 《파수꾼》과 2011년 《고지전》을 통해 충무로에 화려하게 이름을 떨쳤답니다.

2011년은 이제훈님의 필모그래피를 완전히 빛나게 한 해였어요. 《파수꾼》과 《고지전》으로 주목받으며 그해 영화제의 신인상을 모두 석권하였죠. 실제로 《파수꾼》과 《고지전》의 이제훈님이 경합을 벌이기도 했어요. 그의 수줍은 미소가 너무 인상적이었답니다. 이제훈님은 충무로의 신데렐라라고 불릴만큼 빛나는 인연을 맺었어요. 그 이후로도 이제훈님처럼 스크린에 강력한 인상을 남긴 신인 남자배우는 찾기 힘들었죠.

2012년 영화 《건축학개론》으로 인기를 얻으며 확고한 위치를 차지했어요. 10살 어린 수지와 거의 동갑처럼 보이는 얼굴에 첫사랑에 걸맞은 상큼한 연기로 호평을 받았답니다. 이후 《분노의 윤리학》, 《점쟁이들》, 《파파로티》 등의 작품을 연이어 촬영한 후 군입대하였어요. 많은 작품을 찍어놓고 간 탓에 그가 입대한 사실을 모르는 사람들이 많았죠. 제대 후 첫 영화인 《탐정 홍길동》으로 돌아와 143만 명 관객을 모았지만 손익분기점에는 실패했어요.

2016년 드라마 《시그널》에서 주인공 박해영 역을 맡아 사랑스럽게 연기했는데, 사실 초반에는 연기력에 대한 비판이 있었어요. 목소리와 연기 톤이 과장되고 어색해 캐릭터의 성향을 잘 소화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었죠. 그러나 일부는 그런 연기력에 대한 논란이 소수의 의견이라고 주장했어요. 다행히 드라마 후반부에는 연기력 논란이 거의 사라졌답니다. 이후 인터뷰에서는 프로파일러로서의 표현과 초반분량의 후시녹음이 어색하게 느껴지게 한 이유를 설명하기도 했어요. 결국 초반 이후 사연 있는 프로파일러 박해영 역을 성공적으로 소화해내 논란을 떨쳐내고 호평을 받았어요.

 

기세를 몰아 2017년에는 신민아와 함께 《내일 그대와》에 출연했어요. 시청률 면에서는 평균 1%대를 기록하여 아쉬움이 남았지만, 신민아와의 케미와 연기합으로 마니아층이 모여 GV도 열리고 웹상에서는 케미가 좋았던 드라마 커플로 지속적으로 언급되었답니다. 다행히 2017년 영화 《박열》, 《아이 캔 스피크》가 큰 호평을 받고 흥행까지 이뤄져 《내일 그대와》의 흥행 부진을 씻어냈어요.

2018년에는 드라마 《여우각시별》에 출연해 동시간대 5개의 드라마가 경합하는 상황에서 최고 시청률 9.8%를 기록했어요. 연말에는 《여우각시별》로 SBS 연기대상에서 작품상과 최우수 연기상을 수상하였답니다. 시청률 두 자릿수를 찍지 못하고 막을 내린 것이 아쉽다는 목소리가 있었으나, 장애라는 민감하고 어려운 소재를 잘 풀어냈다는 호평을 받았어요.

 

영화에서는 믿고 보는 배우로 불리는 이제훈님이지만 드라마에서는 《시그널》을 제외하고는 조금 아쉬운 실적이 있어요. 그러나 주연으로 《패션왕》에서 고군분투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신세경과의 러브라인이 인상적이었죠. "가재커플"이라는 애칭을 얻을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았어요.

이제훈님의 제대 후 첫 작품 《비밀의 문》은 한석규와의 두 번째 랑데부로 기대가 컸지만, 기대 이하의 성적을 거두었어요. 그렇지만 이후 《내일 그대와》에서는 이제훈님의 첫 로맨스 드라마로 기대가 모아졌죠. 시청률은 조금 아쉬웠지만, 신민아와의 사랑스러운 케미로 마니아층을 모았어요.

 

그리고 《여우각시별》에서는 작품적, 연기적으로 호평을 받았고, 작품상, 연기상도 수상했어요. 2021년 드라마 《모범택시》에서는 최고 시청률 16%를 돌파하며 또 하나의 히트작을 만들었죠. 김도기 역을 맡아 다양한 부캐 연기로 호평 받았어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무브 투 헤븐: 나는 유품정리사입니다》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두었고, 차기작 영화 《탈주》와 드라마 《모범택시 2》, 그리고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에서도 기대하시는 바람입니다. 이제훈님의 앞으로의 활약이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2023.04.01 - [분류 전체보기] - 이도현 프로필 임지연과 열애 더 글로리 커플

 

이도현 프로필 임지연과 열애 더 글로리 커플

넷플릭스 드라마 '영광' 출연으로 인기를 모았던 배우 임지연(33)과 이도현(28)이 열애 중임을 밝혔습니다. 임지연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4월 1일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로서 좋은 감정을 가

waynejeromua.baksuappa10.today

2023.04.01 - [분류 전체보기] - 안철수 국회의원 중 재산 가장 많다 안철수 재산 얼마?

 

안철수 국회의원 중 재산 가장 많다 안철수 재산 얼마?

21대 국회 의원들 중 가장 부유한 의원은 국민의힘 안철수 의원으로 밝혀졌습니다. 국회 공직자윤리위원회가 오늘 발표한 2023년 정기재산변동신고 공개 내역에 따르면 안철수 의원의 재산신고

waynejeromua.baksuappa10.today

2023.03.31 - [분류 전체보기] - 일타강사 이지영 유년시절 가난해 스타 강사 이지영의 고백

 

일타강사 이지영 유년시절 가난해 스타 강사 이지영의 고백

방송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유명 강사 이지영이 어린 시절 가난했다는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이지영은 수강생 350만 명을 거느리는 강사로, 매일 새벽 4시 30분에 시작하는 바쁜 일정을

waynejeromua.baksuappa10.toda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