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해나 맥심 인스타그램 수영복 사진

by 윤미래 2023. 2. 15.
반응형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김해나는 맥심 표지 모델이 되면서 글래머몸매를 인정받았습니다. 김해나 인스타그램에도 없는 맥심 화보와 함께 김해나의 매력에 빠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해나 

김해나는 프리랜서 아나운서로 활동중인 방송인 입니다. 그녀의 이름의 뜻은 "해가 나온듯이 세상을 밝게 비춰라" 라는 뜻의 순우리 말이라고 합니다. 이름도 예쁩니다.

본명 김해나 

김해나 나이 1990년 7월 20일 (32세)
김해나 키 165cm, 김해나 발사이즈 240mm 김해나 혈액형 O형
학력 서울여자대학교 (영어영문학 / 학사)
김해나 데뷔 2015년 9월 11일 아이스포츠티비
(데뷔일로부터 +2713일)
김해나 MBTI - ESTP
별명 잼누나, 잼언니, 둥굴레, 소비요괴, 칰스트, 나우여신 김해나, 폭스트

김해나 맥심

김해나는 2019년에 맥심 표지 모델로 발탁되었습니다. 김해나가 표지 모될이 된 2019년 11월호 B형 잡지가 품절 되었습니다. 아래 사진이 김해나 맥심 2019년 11월호 B형 표지 입니다.

김해나 맥심
김해나 맥심 B

 

김해나는 맥심 화보에서 사내연애편에 섹시미를 자랑했습니다. 표지 A형도 안볼 수 없습니다.

김해나 맥심A
김해나 맥심 A

개인적으로는 김해나 맥심 A 형이 더 마음에 듭니다.

 

김해나 인스타그램

김해나 아나운서는 인스타그램을 직접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김해나의 발랄한 매력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인스타그램에서도 넘처나는 김해나의 매력을 잠시 감사하겠습니다.

김해나 인스타그램
김해나 인스타

김해나의 인스타그램에서도 느낄수 있듯이 김해나의 맥심 표지 발탁은 정말 나이스한 선택이었습니다.

맥심화보마저 섭렵한 김해나 아나운서의 매력은 인스타그램에서 더 많이 보여집니다.

 

2023.03.20 - [분류 전체보기] - 서유리 맥심 모델 성우 팬 블로그 만들자

 

서유리 맥심 모델 성우 팬 블로그 만들자

서유리는 1985년 2월 8일 대구에서 태어났습니다. 본명은 서영은이었지만 2008년에 서유리로 개명했어요. 그녀는 성우 박서진, 서원석, 임하진, 최낙윤, 김민정, 김성연, 이명희, 이미나, 이재현, 이

waynejeromua.baksuappa10.today

2023.01.22 - [분류 전체보기] - 설현 바디챌린지 참가번호 1번 AOA 출신 몸매에 감탄

 

설현 바디챌린지 참가번호 1번 AOA 출신 몸매에 감탄

AOA 활동 당시 서브보컬, 리드댄서, 센터 포지션을 담당했었다. 설현은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1번으로 참가"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에는 바디

waynejeromua.baksuappa10.today

2023.01.19 - [분류 전체보기] - 심으뜸 골때녀 합류 힙해지겠네

 

심으뜸 골때녀 합류 힙해지겠네

대한민국에 힙열풍을 불러일으켰던 심으뜸이 골때녀에 합류한다는 소식입니다. 그녀의 탄탄한 근육으로 어떤 축구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심으뜸의 합류로 인해 골때녀가 힙해질 것 같습

waynejeromua.baksuappa10.today

 

반응형

댓글